THE EASIEST WAY
TO MAKE YOUR COFFEE BETTER

HIFLUX COFFEE

하이플럭스 커피

하이플럭스 커피는 커피 링크의 스페셜티 커피 용품 브랜드입니다. 카페를 운영하면서, 혹은 집에서 커피를 즐기면서 느낄 수 있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합니다. 조금 더 넓은 시야로 커피를 바라보며, 여러분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전하고 싶습니다.

커피 용품 뿐만 아니라, 커피와 관련된 지식 저장소를 제공하여 여러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했던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도록 [커피 콘세로]를 운영합니다.

HIFLUX COFFEE

Brew ideas, Spark innovation.  HIFLUX

We provide absolutely cool item to make your coffee better. HIFLUX products can inspire you with various perspectives.

We also suggest you to visit our “Coffee Consero”, which means ‘coffee achieve’ in Latin. There you can find a number of valuable information you might aspire. English is not supported by itself. We recommend you to use google translator.

커피 링크

어린 시절, 햇살이 스며드는 카페에서 손님을 기다리는 카페 알바생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현실은 쓰레기 통을 비우는 알바생이었지만요. 첫 로스팅은 고기를 구워먹던 후라이팬으로 태워버린 콜롬비아 수프레모였습니다. 조금 더 잘 볶고 싶다는 욕심은 절 공부하게 만들었습니다. 지식을 사람들과 나누고자 했던 마음은, 어느새 저를 지금의 하나린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살아오면서 무엇 하나 제 손으로 이룬 것은 없다는 마음이 컸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게으르고 의지도 박약합니다. 그런 제가 무언가를 가지게 되었다면, 그건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라는 뜻이겠지요. 커피를 공부하면서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게 된 부분은, 센서리나 추출, 로스팅이 아니었습니다. 호주의 캄포스커피가 산지를 위해 학교를 지어줬다는 이야기를 들었을때,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수 없었습니다. 그 때, 이것이야말로 내가 해야할 일이라는 확신을 가졌습니다. 산지에는 더 많은 관심을, 스페셜티 커피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더 깊은 고민을. 모든 것을 실천할 수 있는 포지션은 그린빈 바이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커피 산업에서의 지속가능성을 이해하고, 또 사회적 활동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커피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커피 링크의 첫번째 목표였던 생두 무역은 쉽지 않았습니다. 농부와의 관계, 운송 중의 사고, 생두의 변질 등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잦아지면서 점차 생두에 손을 대지 않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다시 생두를 다루게 된다면, 그 때에는 어렵게 살아가는 소농에 더 깊은 관심을 가지고 싶습니다. 

커피 링크는 하이플럭스 커피라는 이름으로 당분간 활동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여러분들의 고충을 이해하며, 그것을 신선한 아이디어로 승화시켜보고자 합니다. 극적인 변화가 점차 지양되고 있는 이 시장에 크랙을 만들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커피 링크 하나린 드림.

 

쇼핑 카트
위로 스크롤